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자기계발, IT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코드 삽입 안해도 되네요

by 천수세상 2021. 1. 28.

티스토리로 블로그 하면서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했습니다.

 

이틀이 지나도 메일이 없길래 

구글 애드센스를 들어가봤더니, 

뭔가 승인이 나 있는 것 같은 형태입니다.

 

그래서 옳거니 됐구나 싶어 설정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여러 블로그를 찾아가면 설정을 하고 있는데

도통 어렵네요 코드 삽입

 

그런데 하던 과정중에

플러그인에서 '구글 애드센스(반응형)' 없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하다

좋은 글을 발견하고 참고하여 설정!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넣기 (플러그인 반응형 사라짐 해결)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넣기 티스토리블로그 수익메뉴 애드센스플러그인 사라짐 해결 애드센스 플러그인 반응형 사라짐해결 티스토리 기능 업데이트로 인해 몇가지 변화가 생겼습니다. 가장

191030.tistory.com

그대로 설정을 해줍니다.

아주 쉽네요

 

그런데 본문 안에는 광고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것도 무슨 코드 삽이해야 하나 싶었는데

이것도 그냥 설정 누르면 끝이네요 아주 쉽네요

 

본문 상단, 하단, 이런 것들을 모두 on으로 하니

광고가 뜹니다

본문에도 자동으로 뜨네요

 

이제 코드 삽입 안해도 되나 봅니다.(저는 이전에 해본 적이 없어서 두려웠는데 이제 개선이 됐나 봅니다)

홈화면
본문 삽입

감사합니다!!

댓글